DoubleHeart - 우리 모든 아기들, 그 모습 그대로 빛나게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더블하트(주),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기부금 전달

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더블하트 주식회사(이하 더블하트)가 국내최초 통합형 어린이 재활병원인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아동 지원사업 후원을 위해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2월 2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진행되었으며, 더블하트 브랜드상품전략실 서은영 실장과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이원일 병원장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대표 특화사업 중 하나인 언어발달장애 치료 프로그램인 LENA(Language ENvironment Analysis) 프로그램에 사용될 계획으로서, 발달지연 또는 의사소통과 상호작용에 어려움을 보이는 만 3세 이하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더블하트 브랜드상품전략실 서은영 실장은 "장애 어린이가 사회로 나아가서 어울릴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맞춤 재활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병원에 기부함으로써 더블하트의 약속인 '우리 모든 아기들 그 모습, 그대로 빛나게'를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향후에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의 이른둥이 발달지연 조기 진단 및 개입 프로그램인 '우쑥우쑥'과 같은 특화사업에도 도움이 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더블하트는 설립 초기부터 구개구순열 아기를 위한 지원 사업을 계속해 왔으며 2023년에도 모든 아기들이 그 모습 그대로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및 의미 있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